서벙이생존기

삿포로 양고기 맛집 - 다이치 징기스칸 전문점 ! (웨이팅없음) 본문

일본 삿포로 (2019)

삿포로 양고기 맛집 - 다이치 징기스칸 전문점 ! (웨이팅없음)

서벙 2019. 2. 19. 17:36




안녕하세요. 서벙이에요~~~



삿포로 여행가면 양고기맛집 꼭 들리시죠?

저 또한 지나치지 않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삿포로에는 유명한 양고기집이 있죠?

다루마! 이타다키마스!

평일 저녁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줄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다루마 본점, 다루마4.4, 이타다키마스 등등 

전부 웨이팅 웨이팅 웨이팅!!!!

그 추운 겨울밤 눈이쌓인 도로위에서 웨이팅을 해야하다니요?

저는 죽어도 못할 것 같아서 

조금 걷더라도 현지가이드님께서 추천해주신 양고기맛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영문주소 : 일본 〒064-0805 Hokkaidō, Sapporo-shi, Chūō-ku, Minami 5 Jōnishi, 2 Chome, 第7グリーンビル1階

일본어 주소 : 〒064-0805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5条西2丁目 第7グリーンビル1階 

예약 및 문의 : +81 11-512-1129




▼ 제가 남긴 구글 리뷰 ▼



https://goo.gl/maps/tvdQ1M69sfS2




구글에 주소찍고 가는데 가게가 안보여서 오잉? 하고있었는데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니 있었어요.

뭔가...속은 느낌이야





들어갈땐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나올때 찍어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가게는 작아보이지만 

한...15~20명정도는 앉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노부부와 알바생 1명이 같이 일을 합니다.



다이치 징기스칸 전문점에는 센스있게

이렇게 옷을 보호할 수 있게 비닐과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센스짱이죠 ?



궁금했던 다이치 징기스칸 전문점 메뉴판입니다.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진정한 대구 창자 젓갈...?

대한 특성 다시마 조림.....?

해 묻는....?


뒤집어보면 일본어로 된 메뉴가 있으니

차라리 번역기 돌려보는것도 좋은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2인분에 밥1공기 하이볼2잔을 주문했습니다.




일본어를 잘하는 한국분이 써주셨던 걸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름이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위에 돼지기름일까요 양기름일가요?

올라가있는데 저기에서 기름이 흘러나오는걸까요?

원리는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북적북적대는게 전부 한국인이었습니다!!!

대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양고기 1인분 입니다. 

일본이라 그런지 양고기 2인분을 주문해도 

각 접시에 1인분씩 따로 줍니다.


고기가 좋아보입니다.

주문즉시 사장님께서 바로 썰어 주시네요.



맛있었던 소스!

여기에 고추가루를 좀 타먹어도 맵싹하니

괜찮았어요!




내사랑 하이보루! 

사실 맥주는 약하고 소주는 없으니

일본에서는 하이볼을 마시는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하이볼 만들어 먹으면

레몬즙을 많이 넣어 달달한 하이볼이 되는데

일본에서는 쓰디쓴 하이볼입니다.


진로 토닉워터가 달달함에 한몫하지요~





아직 고기도 제대로 안올렸는데 

사람들 쭉 빠진거 보이나요 ?

이때가 아마 8시반?쯤? 이었던거 같은데...





아! 다이치 징기스칸 전문점은 야채를 별도로 추가해야해요.

저희는 양파, 대파, 숙주를 추가했습니다.





오타루 투어를 해주셨던 가이드님께서

양고기는 바짝 익혀먹으면 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미디움레어로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저는 웰던이 좋은데요 ㅠㅠ

근데 미디움 레어로 먹었더니 진짜 맛있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각 1인분씩 먹고나니 좀 아쉬워서

추가로 1인분 더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두덩어리? 더 주셨던 것 같아요 ㅋㅋㅋ




양고기 특유의 냄새도 안났고 

정말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한국에서 먹는 양고기와는 다른맛...!





깔끔하게 다 해치웠네요!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라 좀 눈치가 보여서

좀 빨리빨리 먹은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양고기 3인분, 대파 1, 양파 1, 숙주 1, 밥 1공기, 하이볼 3잔

총 5,680엔이 나왔습니다!




다른 식당에서 이것보다 많이 나온적이 많아서인지

비싸지 않은 금액대에 완전 맛있는 양고기 먹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절한 부부사장님들도 좋았어요~

다만 여기 8시반정도 되면 손님 더이상 안받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예약은 되는것같더라구요!

전화로 예약 고고 시마쇼!


삿포로 양고기맛집 다이치 징기스칸 전문점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