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벙이생존기

[삿포로 맛집] 스테이크 하우스 케른 아넥스 - 데판야끼 해피아워 고기 2배! 본문

일본 삿포로 (2019)

[삿포로 맛집] 스테이크 하우스 케른 아넥스 - 데판야끼 해피아워 고기 2배!

서벙 2019. 2. 20. 10:49



안녕하세요. 서벙입니다!


오늘은 삿포로 첫째날에 거하게 저녁식사를 했던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본에서 제대로된 데판야끼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삿포로 여행에서 데판야끼를 먹어봤어요!


같은 모임에 있는분이 소개해줘서 알게된 곳이에요.

스테이크 하우스 케른 아넥스 입니다. 


친절했고 맛있었고 눈이 즐거웠던 곳이었어요.



영어 주소 : 일본 〒064-0804 Hokkaidō, Sapporo-shi, Chūō-ku, Minami 4 Jōnishi, 5 Chome−1 札幌東急REIホテル レストランプラザ 札幌 B1, 中央区

일본어 주소 : 〒064-0804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4条西5丁目1 札幌東急REIホテル レストランプラザ 札幌 B1, 中央区

예약 및 문의 : +81 11-552-2929 (영어가능)

홈페이지 : https://www.sapporo-steak.jp/







저는 구루나비에서 예약했어요.

구글 페이지번역을 동원해서 여차저차~ 어렵지않게 예약이 됩니다!

예약한다고해서 바로 예약 확정 되는건 아니고,

메일로 계속 상황을 업데이트 해주더라구요.

하루가 지나도 예약확정이 안되면 리마인드 기능이 있어서

편하게 예약이 가능했어요 ^^ 

예약할때 비고에 9시이후에 방문하니 해피아워 고기2배 서비스가 적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남겼더니 예약 확정줄때 고기 2배 증량해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https://r.gnavi.co.jp/plan/h047202/plan-reserve/plan/plan_list/?sc_cid=google_kg_reserve






알아보니 와그, 재패니칸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와그나 재패니칸에서 예약했을때

해피아워가 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https://www.waug.com/good/?idx=108072

https://www.japanican.com/kr/tour/detail/DIN1H87014HHB/






코스요리 메뉴는 대부분 삐리카 코스, 카무이 코스 이렇게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삐리카 코스 해피아워로 예약 했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니 이런 쿠폰도 있더라구요.

해피아워와 같이 못쓴다니 슬프네요 ㅠㅠ 





저녁 9시쯤 가니 한국인커플 1팀과 일본인커플 1팀이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라 그런건지 휑~하더라구요. 

안쪽으로는 단체석도 있었습니다.






일단 가볍게 생맥주 한잔으로 시작했습니다.





바게뜨가 식전빵으로 나오는데 

손은 안갔습니다...

고기먹을 생각에 두근거려서 였을까

빵따위 눈에 안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오일을 갈릭으로 해도 되냐고 물어봅니다.

마늘 좋아하는 저는 무조건 OK !

우메보시도 구워주시네요.


마늘로 기름 내는데만 한참이 걸렸던 것 같아요 ㅋㅋㅋ







맛보기 고기를 주시더군요..

옆에서 남자친구가 설마 고기는 이게 다? 는 아니겠지?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아넥스만의 서비스 였을까요?

엄청 큰 고깃덩어리와 요리사 모자를 주시면서

사진을 찍어 주시더라구요.

사진을 찍어서 액자에까지 넣어주셨습니다.

완전 뜻깊은 서비스 였네요!


단톡방에 올렸더니

부부가 식당 개업해서 찍은 사진 같다고 ㅋㅋㅋㅋㅋ







맥주한잔 클리어 하기 전에,

닭가슴살을 먹기 전에,

좋은 사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음식이 좋으니 역시나 좋은 술이 생각나네요.








다음은 닭가슴살 요리에요.

다 굽고 나서 아까 처음에 데워뒀던 마늘 기름을 얹어주네요.

좋다던 소금과 간무, 간장을 줍니다.

소금이 어디 소금이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뭔가 분위기 좋아 보이죠 ?






짠- 양파탑을 쌓아올려서 불쇼를 보여줬어요.

역시 데판야끼는 이런거 보는게 하이라이트겠지요 ~ ?





구운 야채를 주셨어요.

브로콜리, 파프리카, 마, 우메보시, 마늘칩

고기랑 곁들여 먹으니 짱 맛있더라구요 !






고기가 원래 120g 인데.... 해피아워라서 2배!

와 진짜 크네요....

그럼 한덩어리에 240g 인가요 ?

육안으로 봤을땐 240g보단 더 무거워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네요 !!!!!!!!!!!!!!






저는 미디움, 남자친구는 미디움레어로 요청했습니다!

고기는 미디움레어가 맛있다고 하면서...!





역시나 고기에도 불쇼 !!!!!!!!!!!!!!









고기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콩나물? 숙주?도 볶아 줍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네요 !






그리고 갈릭볶음밥으로 할껀지 일반 밥으로 할껀지 물어봅니다.

당근 갈릭볶음밥으로 결정!

갈릭볶음밥은 600엔 추가 해야합니다!


계란으로 도라에몽 그림도 그려줍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








갈릭볶음밥을 다하고 이런 서비스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갈릭볶음밥과 미소시루로 마무리까지 완벽합니다!






녹차아이스크림과 바닐라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했어요!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입니다!!!!!




이렇게 한...17,000엔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삿포로 여행 가신다면 스테이크 하우스 케른 아넥스에서

맛있고 재밌는 데판야끼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