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벙이생존기

[삿포로 오타루 맛집] 카이센동엔 (小樽海鮮丼エン, Otaru seafood bowl yen) 본문

일본 삿포로 (2019)

[삿포로 오타루 맛집] 카이센동엔 (小樽海鮮丼エン, Otaru seafood bowl yen)

서벙 2019. 2. 20. 15:52



안녕하세요. 서벙이에요! 


오타루에서 식사를 하게 될 줄은 몰라서 맛집을 안알아보고 갔었는데,

다행히 당일 투어담당해주셨던 가이드님께서 추천해주셔서

카이센동을 먹고 왔어요!


오타루는 스시의 본고장이라고 해서 스시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전날 스스키노 스시잔마이에서 스시를 배부르게 먹은지라...

스시는 안땡기고 카이센동을 먹어보자 했었네요!


오타루에서 스시 드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와라쿠 스시 많이들 가시죠 ~ ?



영문 주소 : 5-25 Sakaimachi, Otaru-shi, Hokkaidō 047-0027 JAPAN

일본어 주소 : 〒047-0027 北海道小樽市堺町5−25

예약 및 문의 : +81 134-21-1000

영업시간 : 오전 10:30~오후 6:30

홈페이지 : http://www.otaru-en.com/







위치는 오타루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르타오 바로 옆에 위치하니 찾기는 쉬울거에요.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많지않고 조용했습니다.

오타루 거리에 중국인이 워낙 많아서 식당도 꽉차있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른곳에서 식사들을 하고 오셨나봐요 ㅋㅋ




심심풀이 해산물덮밥 이라고 하네요.

오차즈케로도 먹을 수 있는게 특이했어요.





오타루 카이센동엔에서 붕장어덮밥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




회덮밥도 보이고 연어알 덮밥도 보이네요.

가격이 다른집들보다 저렴해요!




일본와서 부타동도 먹고싶어서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추운 겨울이니 따끈한 국물이 필요해서

덴푸라 우동도 주문!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생맥주 2잔과

우니도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맥주는 삿포로맥준데 오타루맥주컵에 나왔네요.

오타루 비어도 있는감 ... ?

근데 오타루 카이센동엔에 맥주는 맛이 없어요 ㅠㅠ 





심심풀이 해산물 덮밥이 나왔네요.

가격에 비하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새우 머리위에 올라간 와사비는 인상적이었어요 ㅋㅋㅋ

날치알, 연어알, 장어, 회, 문어?, 게살, 우니, 새우 등등

정말 괜찮았어요!!!!!!!


새우는 쪼금 비릿했네요 ㅠㅠ 

다른건 다 OK! 






제가 기대했던 부타동!

짭짤하니 고기만은 못먹겠고 밥 세스푼에 고기 한점정도 ?

먹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필요해 시킨 덴푸라 우동!

요건 기대에 미치지 못했어요.

가격에 비해서도 그랬고 맛이..그냥저냥..

튀김도 그냥저냥?




단품으로 시킨 우니!

저는 좀 비렸지만 남자친구는 괜찮아 했네요!

그래도 우니는 먹어봤드아!!!!!!!!!!!!






오타루에서 스시는 싫고 뭘 먹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

오타루 카이센동엔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듯 해요! 

저렴한 카이센동 맛집 이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