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벙이생존기

비에이 맛집 추천 :: 소바텐 ~~그럭저럭~~ 본문

일본 삿포로 (2019)

비에이 맛집 추천 :: 소바텐 ~~그럭저럭~~

서벙 2019. 2. 19. 15:17






안녕하세요. 삿포로 겨울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비에이에 꼭 들리시죠 ~? 

저도 비에이 흰그림자투어를 했었답니다! 

비에이는 워낙 작아서 맛집이 한정되어 있어요.

거의 대부분 비에이 준페이에 많이 가시는데

예약을 하고 가더라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다른 비에이 맛집 몇군데를 알아놓고 갔어요.


빈베르와 소바텐, 그리고 라멘집이었는데

라멘집은 얼마전 폐업했다고 하더라구요.....




영어 주소 : 1 Chome-3-9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일본어 주소 : 〒071-0208 北海道上川郡美瑛町本町1丁目3−9

예약 및 문의 : +81 50-3313-7114

홈페이지 : https://tabelog.com/kr/hokkaido/A0104/A010403/1003001/







마침 도착을 했는데 소바텐이 바로 근처에 있었어요.

그래서 소바텐으로 고고싱 했답니다!

좀 이른시간에 도착한지라 손님이 없었어요.

다행인듯 합니다!


소바텐은 비에이역 바로 앞에 있었어요!





입식과 좌식이 있는데 편하게 앉고 싶은 마음에

좌식자리에 앉았습니다.

따끈따끈한 바닥을 생각했는데

찹찹합니다 ㅜ.ㅜ 





맥주는 이제 지겨우니 하이볼로 주문했습니다.

하이볼은 일반 하이볼과 더블하이볼이 있었어요.

더블은 위스키가 좀더 들어간거 같았어요..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텐동과 가츠동 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에는 작은 소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바는 냉소바와 온소바가 있어요!

고민했지만 역시 냉소바인가...하고 냉소바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가츠동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막 와~~~맛있다~~ 대박~~~ 이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촉촉 바삭 하구나~ 하는정도였어요.





기대를 약간 하고 주문한 텐동이지만 음....

소스가 확 당기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튀김 종류는 가지, 양파, 고구마, 새우 등등 

다양하게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밥 양이 많다는거!!!!!





소바전문점이라 역시 소바는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소바를 큰걸 시킬껄 그랬나 싶더라구요.






이렇게 3만원 내외로 먹었던것 같아요.

일본 가정식 느낌으로 먹기 좋았던 것 같네요~

일본 비에이 맛집 소바텐 그냥 쏘쏘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