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벙이생존기

[태국 파타야 호텔] 하드락호텔 파타야 (Hard Rock Hotel Pattaya) 본문

태국 (2018)

[태국 파타야 호텔] 하드락호텔 파타야 (Hard Rock Hotel Pattaya)

서벙 2019. 2. 21. 16:45




안녕하세요. 서벙이에요.

여행기록을 몰아서 쓰려고 하니 죽을 맛입니다!

살려주세요 여러분~~~~~~



오늘은 태국 파타야에서 묵었던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드락호텔 파타야에서 2박을 했는데,

정말 세련되고 깔끔하고 좋았었어요.



하드락호텔 파타야에서는 주말에 버블파티를 한다고 하던데

주말이 끼여있지 않아서 파티는 못봤어요 ㅠㅠ 

완전 아쉽  ㅠㅠ 


예약하고 알았던 사실인데 하드락호텔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이더라구요.

호텔 프랜차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에 반해 예약을 하려고 했었는데

수영장에서 버블파티를 한다고 해서 더 기대를 하며 예약 했었어요.

하지만 주말만 되다니...또르르....


태국 호텔은 숙박비가 참 저렴해서 좋아요.

하드락호텔 파타야 2박에 226,004원에 예약 했어요.

예약은 아고다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영문주소 : 429 หมู่ 9 ถนน หาด Muang Pattaya, Amphoe Bang Lamung, Chang Wat Chon Buri 20150 태국

태국어 주소 : 429 หมู่ 9 ถนน หาด เมืองพัทยา อำเภอ บางละมุง ชลบุรี 20150

예약 및 문의 : +66 38 428 755





태국 공항에서 미리 예약해둔 픽업차량을 타고

파타야로 이동했어요.

태국공항에서 파타야로 이동시간은 약 1시간30분~2시간정도!

호텔 앞까지 내려주니 넘 편하고 좋았어요~





오 입구부터 웅장한 느낌?

차에 내릴때 가드들이 차문을 열어줘서 좋았습니당.






하드락호텔 파타야는 리셉션이 굉장히 큽니다.





여기는 기념품? 같은걸 판매하는 샵 같았어요.

가보지는 않았지만...딱히 궁금하지도 않네요 ㅋㅋㅋ







체크인 전에 로비를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하드락호텔 컨셉에 맞춰 기타와 여러 소품들 전시해둔게 보였어요.






자! 이제 체크인으로!


체크인할때 웰컴드링크와 물수건을 내어줍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땀 많이 흘렸지? 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하드락호텔 파타야는 디파짓이 무려 4000바트나 됩니다.

원화로 약 15만원 가량.....

왜이렇게 비싸죠 ? ? ? 





303호로 배정 받았습니다.

또르륵 너무 낮은거 아니냐능

예약할때 높은층으로 달라고 할껄...

후회...







호텔 복도도 아늑하니 잘만들어 뒀네요.

진부한 호텔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따라따라딴~~~ 따따라다란~~~~

들어가볼까요





문열자마자 왼쪽편에 보이는 곳!

금고랑 서랍이랑 옷걸이가 있네요.

티셔츠?와 우산이 있는데

티셔츠는 판매용인거 같고 우산은 서비스 였던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잘 읽어보고 사용하세요~





룸이 생각보다 넓찍~했어요.





3층에 시티뷰라 뷰가 좋지는 않네요...

오션뷰로 할껄 그랬네요...

수영장이랑 바다가 같이 보여서 짱 이뻣을거 같다는 후회...







욕실,화장실도 넓었어요. 블랙앤 화이트로 꾸며져있어요.

인테리어 제스타일~~~

집 화장실도 이렇게 하고싶어라...






저녁에 호텔 밖으로 나가봤어요.

번화가? 까지는 아니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목 이었어요.




호텔 맞은편에 있는 마사지샵에서 저렴하게 대충~ 발마사지 받았는데

차라리 안받는게 나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받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지 받는데 저한테 임신했냐고 물어보고 ㅠ

뱃살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암튼 NO NO !

호텔 정문 맞은편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한번도 이용안함 ㅠ)





근데 여기저기 리뷰를 찾아보니

디파짓은 얘네 마음대로 책정하는거였고 

예약과 다르게 룸이 배정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또르르...






태국 파타야호텔 하드락호텔 파타야 룸컨디션 리뷰였습니다!

다음 리뷰는 하드락호텔 수영장 리뷰를 가지고 올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