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벙이생존기

빕스 김해점 :: 연어축제/연어파라다이스 솔직후기 ! 본문

맛집

빕스 김해점 :: 연어축제/연어파라다이스 솔직후기 !

서벙 2018. 9. 19. 10:31






안녕하세요 서벙입니당!

지난 주말에 예약했던 식당에 못가서 김해 빕스에 댕겨왔어요 ~

마침 연어축제를 하고 있길래 연어에 환장하는 저로썬 안달려갈 이유가 없는...헤헤



근데 이제 빕스도 인기가 많이 떨어진걸 실감할 수 있었어요..

사람이 많지않아 ㅜ.ㅜ 주말인데도 웨이팅도 없고 자리도 완전 많고...

어쩌다 이렇게 된거니!!


빕스 김해점 없어질까봐 슬퍼졌슴다 





주소 :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 106

예약 및 문의 : 055-336-199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빕스 김해점 연어파라다이스

연어축제에는 어떤 음식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빕스오면 제일먼저

샐러드쪽으로 가는거 같아요.

샐러드를 먹지는 않지만...?


가든샐러드로

다양한 토핑과 함께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지만

저는 풀떼기 따위로 배를 채울 수 없다는

신념으로 패스 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샐러드~!

기대했던만큼 맛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오리엔탈 두부 샐러드도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빕스오면 꼭 먹는

누들샐러드!

맵싹하게 넘 맛있어요 이거 ㅋㅋ

그리고 빕스에서 처음본

코울슬로!!!!!

고기음식과 먹으면 완전 맛나죠 ?








스프와 된장국

빕스의 김치같은 역활을 합니다.








파스타와 피자! 

피자는 빕스에서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몰랐네요 

바로 옆에 화덕도 있었다는...

먹어볼껄 그랬어요 









내입맛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쌀국수와 우동이 있어요.

토핑종류나 야채종류가 꽤나 많아진것같아요.


이거보니까 마라탕이 생각나네요.

마라탕 먹고싶어라..

중국가고싶어라!!!!!!!








빕스 김해점 연어파라다이스에서

제가 최고로 뽑은

아보카도장!!!! 그리고 연어장!!!

장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아보카도장 먹고 진짜 완전 반했어요...!

연어장도 ㅠㅠㅠㅠㅠ

솔직히 이것만 먹고 가도

완전 만족 했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빕스 김해점 가셔서 아보카도장에

밥 꼭 비벼드시고 오셔요 !!!!



근데 쌀밥은 

저기저쪽에 마파두부쪽에 있어요

동선을 왜이렇게 해둔걸까..









잠발라야 라이스는 저번시즌부터 있던건데

왜아직 있는지 모르겠다는...

남자친구도 먹어보더니 별로라고...^^;






빕스 김해점에서 또 맛있는 하나

치킨 ㅠㅠㅠㅠㅠㅠ

빕스 치킨 왤케 맛있는건지....

다른곳 치킨엔 왜이런맛이 안나는건지..

빕스 치킨 프랜차이즈 하나 생겼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사직구장 같은...?

그런곳에 맛대가리 없는 치킨 말고

빕스치킨에 맥주 마시고 싶네요..





메가크런치도 언제부턴가

빕스에서 자리잡고 있네요...

손도 안댓어요.

근데 또 좋아하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더라는..







스트리트콘과 폭립!

폭립은 좀 차가워서 아쉬웠네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별로 없었기에

음식 회전율도 낮고...

식은 음식만 되풀이해서 먹고 있었네요 ㅜ.ㅜ

그래도 빕스 디너 샐러드바엔

폭립이 나오는게 어딥니꽈! 







아보카도 크림 연어 바게트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세번네번 먹고싶네...

먹고있으면 서브웨이가 생각납니다 ㅋㅋ

맛있어요..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싶은..!






연어 통 오븐구이..

너무 통살통살이라 좀 퍽퍽한감이 있어요.

이중 베스트를 뽑자면

스파이시 연어 라따뚜이에요!

구운야채들과 살짝 매콤한 소스랑 먹으면 

맛이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외, 빵, 과일, 커피, 차, 아이스크림, 음료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희가 먹은 접시 보여드릴게요

부끄럽지만...

정말 많이 먹었네요

돼지커플~ 꿀꿀







남자친구가 기대했던

마파두부 

맛이 없답니다 ㅜㅜ

아쉽...






중간에 생맥두잔 주문했어요.

생맥주무제한파티 한번 하면 좋겠네요.

다 털어버리게......^^










연어장덮밥이나 아보카도장덮밥

꼭드세요 꼭꼭꼭!

여기에 연어통오븐구이 올려먹으면

진짜핵꿀맛..............

또먹고싶네요 하...배고파......









남자친구가 초이스해서

만들어온 쌀국수~

이것저것 많이 넣었네요.

기대안했는데

육수도 시원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빕스 김해점에도 언젠가는 

생연어가 나오는 날이 있겠지...

아쉬움을 달래며 훈제연어라도 ㅠㅠ













참 야무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빕스 김해점 연어파티? 연어축제?

연어파라다이스 ? 

한번은 가볼만하지만

두번은 절대절대 안갈거에욧!

아보카도장, 연어장이 생각나서 또 가려나?









한번쯤 가볼만하니 한번 다녀와보세요~!


결제는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으로

20%할인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빕스 김해점에서는

룰렛이벤트 하고 있으니

결제하고 룰렛 한번 돌려보세요 ~~










Comments